조합과 조합원 고객의 동반성장을 최우선으로
조합과 조합원 고객의 동반성장을 최우선으로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7.09.2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축산농협 장호원지점 신축이전 개점

 

 

이천축산농협 장호원지점이 지난 9월 15일 신축이전 개점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장호원지점은 1986년 사무실 준공 및 상호금융업무를 개시했으며, 2003년 지점 확장 이전 및 정육마트 개점, 2015년 이천시 장호원읍 장감로 13에 신축이전을 위한 현 부지를 매입했다.
 
2016년 지점신축 건축공사 착공에 들어가 2017년 8월 대지면적 1,322m2(약 400평), 건축면적 696.4m2(약 211평)규모로 1층은 금융점포, 정육마트, 축산프라자가 자리잡고 2층은 조합원 사랑방으로 구성된 신축건물을 완공하기에 이르렀다.
 
특히 이천축협축산물 매장과 연계한 이천한우 정육식당은 이천에서 조합원이 생산한 양질의 축산물을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는 여건 조성과 축산물의 소비를 촉진하는 좋은 기회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개점기념식은 국민의례, 내빈소개, 경과보고, 감사패전달, 유공자표창, 조합장 인사말, 내빈축사, 테이프컷팅 순으로 진행됐다.
 
김홍기 장호원지점장은 이전 경과보고를 통해 행사에 참석해 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와 함께 신축이전을 계기로 구성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으로 제2의 도약을 이끌 것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철 조합장을 비롯해 송석준 국회의원, 이현호, 권영천 도의원, 김학원, 김하식, 김용재 시의원, 정명교 산업환경국장, 이상년 장호원읍장, 이상기 농협중앙회 이천시지부장, 박병건 율면농협조합장, 송영환 장호원농협조합장, 전홍수 설성농협조합장, 이종태 동부과수농협조합장, 역대 조합장, 이사, 감사, 임·직원, 각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해 축해했다.
 
신축이전이 있기까지 기여한 공로로 장호원읍 주상남, 권영철, 우림건설 임재민씨에게 감사패를, 김홍기 지점장, 강경석 기획관리과 대리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또한 정명교 산업환경국장, 송석준 국회의원, 이현도 도의원, 김용재 시의원, 이상기 농협시지부장은 장호원지점 신축이전을 계기로 더욱 조합의 발전을 기원하는 축사를 전했다.
 
김영철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천축산농협은 장호원지점의 새로운 신축이전을 통해 장호원의 지리적 중요성을 생각하여 고객님들께 깨끗한 환경에서 더욱 편리하고 편안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기회를 드리게 됐다”면서 “지역경제 자금의 흐름을 창출해내는 지역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기 위해 지점 이전을 계획하고 실행했다. 상호금융사업과 축산물판매사업 활성화와 장호원지역 경제활성화에도 큰 보탬이 될 것이라 확신하며 이천축협의 발전을 위해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