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다문화가정합동결혼식 개최
제9회 다문화가정합동결혼식 개최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7.09.0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다문화가정협회, 4가정 선정 진행

 

 

지난 3일 오전 11시에 그랜드웨딩홀에서 ‘제9회 다문화가정합동결혼식’이 열렸다. 이천시에서 주최하고 (사)다문화가정협회에서 주관하며 그랜드웨딩홀, YM웨딩, 미즈미용타운, 클럽슈터(이천사진동호회), 정희순 꽃방, 백지윤피부샵, 제일광고재료, 민들레봉사단, 세람저축은행, 데일 카네기 이천·여주·양평 총동문회, 이천불교연합회, 세계일보조사위원회 이천지점 등 많은 기관에서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다문화가정합동결혼식은 다문화가정 중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결혼생활을 한 지 1년 이상인 가정 중 5가정을 선정하여 결혼식을 진행하는데, 올해는 이무선·주엘로 라자메 부부, 채희성·팜티흐엉 부부, 권오승·쿠엇티수언 부부, 장용식·응우옌티투짱 부부로 4쌍의 부부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주례를 맡은 신현익 세람저축은행 이사를 비롯하여 조병돈 이천시장 부인 이정희여사, 송석준 국회의원 부인 정유선여사, 김상실 (사)다문화가정협회 이사장, 김영우 데일 카네기 이천·여주·양평 총동문회장, 정혜숙 이천시 여성가족과장, 황인달 중리동장, 송옥란 중리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과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4쌍의 부부 친지들과 가족, 친구 등 많은 내빈이 자리를 함께했다.
 
예식은 화촉점화, 신랑신부동시입장·맞절, 혼인서약, 성혼선언문 낭독, 주례사, 축하공연, 신랑이 신부에게 프러포즈 및 예물전달, 세람저축은행 행복예금통장 전달식, 내빈들의 덕담 한마디 등 순차적으로 경건하게 진행됐다.
 
(사)다문화가정협회 김상실 이사장은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서 다문화가정이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고 지원할 것이며, 합동결혼식이 계속 진행될 수 있게 관심을 갖고 지원해주신 지역사회 관계자 여러분과 봉사자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