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클럽4역 및 임원 연수회 개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클럽4역 및 임원 연수회 개최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7.08.3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려하고 소통하는 참여봉사’주제로 회원간 화합 소통 다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총재 강춘모)가 클럽4역 및 임원 연수회를 지난 8월 29일부터 30일까지 강원도 횡성 소재 웰리힐리파크에서 성황리 개최했다.
 
 
 
장춘선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연수회는 강춘모 총재를 비롯해 정은석 전 국제이사, 음광열 지구 제1부총재, 김동희 지구 제2부총재, 김상철 직전총재, 박원병 연수원장, 강판수 355-A지구 전총재, 김봉식, 김상훈, 이병성, 유재석, 김을곤 전 총재, 이기열 감사, 이상욱 재무총장, 전효재 고문, 자문위원, 부총재, 지대위원장, 부총장 및 각 클럽4역 등 168개 단위 클럽을 이끌어가는 핵심 임원이 참석했다.
 
 
 
행사 첫날인 29일에는 오후 1시30분부터 입소식을 시작으로 강판수 전 355-A지구 총재의 회원확장, 유재석 전 총재의 명품라이온스클럽의 길, 정은석 전 국제이사의 LCI Forward에 대한 특강에 이어 지대위원장 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참가자들의 단합을 위해 화합한마당이 열려 지역별로 장기자랑의 시간도 가졌다.
 
행사 둘째날인 30일에는 각 지역분임토의, 분임토의 결과 발표와 퇴소식 등으로 구성된 클럽4역 및 지구임원연수회는 ‘배려하고 소통하는 참여봉사’의 총재 주제로 협회와 클럽 간의 화합과 소통을 나누며 봉사의 의지를 다짐했다.
 
 
 
강춘모 총재는 “354-B지구 클럽들간의 협력과 지구발전을 위해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라이온스 본연의 임무인 봉사활동에 중점을 맞춰 클럽확장과 회원 수 증가 목표를 우선으로 LCIF 기탁 및 지역별 봉사 활성화를 위해 집중하겠다”고 밝히면서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