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와 열정의 무대, ‘2017 이천시청소년종합예술제’ 성료
끼와 열정의 무대, ‘2017 이천시청소년종합예술제’ 성료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7.07.03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96명 참여… 종목별 최우수상 수상자,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 이천 대표로 참가

 
  ‘2017년 이천시 청소년종합예술제’가 지난 15일 서희청소년문화센터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천시가 주최하고 (사)한국청소년진흥재단 경기도지부에서 주관한 이번 예술제는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과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능동적인 참여를 통해 자율성과 주인의식을 부여하고 결과보다 과정을 즐기는 성숙한 청소년 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됐다.

 4개 부문 12개 종목에 초·중·고 학생 총 496명이 참여해, 자신들의 재능을 무대에서 아낌없이 발휘했다.

 경연 결과 종목별 최우수상은 ▲대중음악 개인-우현수(설봉중), 황소휘(다산고) ▲락밴드-포르테(백사중), 그래비티(다산고) ▲한국음악 성악독창-이하은(이천가산초), 정유림(효양중) ▲한국음악 기악독주-강은채(신하초), 김주현(증포중) ▲한국음악 기악합주-이천남초 가야금반, 효양중 가야금반 ▲서양음악 성악합창-증포초 어린이합창단 ▲한국무용 독무-김여은(이천송정초), 전나영(증포중) ▲발레독무-박예원(이천송정초), 장정아(이천송정중) ▲댄스-퀸즈(이천사동중), 아르시스부(부원고) ▲사물놀이-여울(이천매곡초), 이천누리(이천제일고)가 차지했다.

 문학 부문의 심사결과는 22일 목요일에 이천시 홈페이지(www.icheon.go.kr)에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이번 예술제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개인 및 단체는 오는 9월 4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제25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이천시 대표로 참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