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님표이천 브랜드 경쟁력 확고히 다지겠다”
“임금님표이천 브랜드 경쟁력 확고히 다지겠다”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6.02.1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종구 신임 임금님표이천 브랜드관리본부장 임명장 받아

박종구 전 마장면장이 신임 임금님표이천 브랜드본부장으로 임명됐다.

17일 오전 10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2016 제2차 임금님표이천브랜드관리본부 법인 이사회’를 열고, 조병돈 시장이 박종구 신임 본부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2년간 (사)임금님표이천 브랜드관리본부를 이끌어갈 박종구(61) 본부장은 “임금님표이천 브랜드가 더 빛나고 발전해 이름을 떨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임금님표이천 브랜드의 경쟁력을 확고히 다지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조병돈 시장은 “신임 본부장을 중심으로 임금님표이천 브랜드관리본부가 한 단계 더 도약 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길 바라며, 브랜드관리본부 위원님들과 상호 협력해 나가 이천 농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신임 박 본부장은 지난 40년 넘는 공직생활 중 털털한 성품과 시원스런 결단력으로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며 소통행정을 펼쳐 지역주민들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아 온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박종구 본부장은 지난 1974년 11월 공직에 입문해 2007년 사무관으로 승진했으며, 이후 신둔면장, 장호원읍장을 거쳐 마장면장을 지내다가 2014년 1년간의 공로연수에 돌입, 지난해 6월말 정년퇴임했다.

한편, 임금님표이천브랜드관리본부는 이천시가 자랑하는 임금님표 이천쌀을 비롯해 이천시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의 품질을 관리·유지·보증하여 지속적인 판로개척과 홍보를 통해 국내 및 국제 경쟁력을 강화시킴은 물론 농업인들의 소득증대에 기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