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군이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
민·군이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5.12.2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설봉라이온스 항작사 방문, 위문품 전달

지난 17일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회원 30명이 육군 항공작전사령부를 방문, 장병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육군 항공작전사령부 제2항공여단은 초청으로 부대개방 행사로 열린 이날 행사는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연말 위문을 비롯해 공세기동전력인 항공기를 견학하며 병영문화를 체험하는 따뜻한 문화 교류의 장이 됐다. 


부대에 도착한 설봉라이온스 회원들은 육군항공 부대소개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CH-47 항공기 소개, 가상 비행 및 병영식사 등을 체험했다.


김숙자 설봉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연말을 맞아 지역기관과 군부대가 교류 할 수 있는 방법을 찿던 중 추운 겨울 나라를 지키기 위해 고생하는 장병들을 격력하고자 부대방문을 결정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항공기를 가상 체험하고 병영문화를 직접 느껴볼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여단장 이경호 대령은 “이번 부대개방 행사를 통해 평소 군부대 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을 해준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천설봉라이온스클럽은 장병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을 사전 조사해 카메라, 방한세트 등 부대 여건에 맞는 위문품을 전달하며, 부대 발전에 힘을 보탰다는 평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