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주의적 라이온 봉사정신, 135만명 세계에서 눈부신 활약
인도주의적 라이온 봉사정신, 135만명 세계에서 눈부신 활약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5.10.3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 354-B지구 등반대회, 환경보존사업 성료

 

 2015-2016 국제라이온스 협회 354-B지구 7,000여 라이온을 대표하는 황병윤 총재의 ‘유무상생(有無相生)’ 슬로건 아래 지난 28일 이천시 설봉산에서 경기지역 라이온들이 회원과 회원가족간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 환경보존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고자 라이온스 가족 등반대회 및 자연보호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행사는 오전10시부터 500여명의 회원들이 설봉산 등반을 마친 후 설봉공원 야외대공연장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자연보호캠페인에 이어 각 지대별 노래자랑 순서로 1·2부 라이온 가족들의 화합의 장으로 치러졌다
 
황병윤 총재는 환영사에서 “각 지역에서 봉사로 지역을 아름답게 가꾸시는 라이온 가족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이곳 이천시 설봉산에서 오늘 가족 간의 화합과 회원간 친목과 더불어 자연의 소중함을 깨닫는 뜻깊은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조병돈 이천시장은“국제라이온스 354-b지구 등반대회 및 환경보전사업을 이천시에서 갖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봉사대열에 최선을 다하시는 라이온님들이 힐링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기열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황병윤 총재, 김상철 1부총재, 강춘모 2부총재, 유재석.김상훈 전총재, 정은석 국제이사, 전효재. 신금철 고문, 이대식 재무총장 및 진기용 부총재를 비롯 각지역 많은 라이온 내빈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내기도 했다. 특히 이천지역 이천(나명수), 이천중앙(지종호), 이천설봉(김숙자), 복하(황인천), 장호원(김장열)라이온스클럽 회장 및 회원등 이천지역내 라이온스클럽은 물론 경기도내 지구소속 클럽 임원 및 회원들이 참여해 뜻깊은 행사를 마무리 했다.
 
한편 라이온스는 인도주의적 봉사정신을 실천하고 있는 라이온 135만명이 세계에서 눈부신 활약으로 사회 곳곳을 밝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