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융합 경기연합회 동부지회 회원사 (주)하나항공여행사, 이천계기(주) ‘사랑나눔 릴레이’
중소기업융합 경기연합회 동부지회 회원사 (주)하나항공여행사, 이천계기(주) ‘사랑나눔 릴레이’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5.09.2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융합 경기연합회 동부지회 이천·여주 교류회(회장 서낙원)회원사인 (주)하나항공여행사(대표 최승한)와 이천계기(주)(대표 이인우)가 각각 성금 5백만원, 백미10Kg, 100포(2백만원 상당)를 지난 23일 추석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 써 달라며, 이천시에 전달했다.

조병돈 시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인들에게 감사하다”며 “성금과 쌀은 지역주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천계기(주)는 2014년 동절기때 연탄 1만장과 2015년 설명절에도 백미(10kg) 100포를 기탁하기도 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서낙원 중소기업융합 경기연합회 동부지회 이천·여주 교류회장 및 동부지회 상임부회장 노상언 주)세이프코리아 대표, 총무 김성규 명신팜 대표, 본지 김숙자 대표이사, 신성현 복지정책과장, 김재홍 기업지원과장, 하나항공여행사 유명옥 상무, 장순남 실장 및 회원사 가족 등도 함께 참석했다.
특히 40여개 기업들이 함께 참여하고 있는 이천·여주 교류회에서는 해마다 불우이웃돕기 성금전달, 지역사회 청소년 인재육성사업에도 동참해 많은 지원을 해오고 있어 기업 환원사업으로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