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교사, 행복한 부모, 행복한 어린이를 꿈꾸며
행복한 교사, 행복한 부모, 행복한 어린이를 꿈꾸며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5.09.1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이천시보육주간 보육인 한마음 체육대회 열려

이천시 어린이집연합회(회장 박현남)가 9월 보육주간을 맞이하여 제7회 이천시 보육주간 보육인 한마음 체육대회를 이천종합운동장에서 개최했다.

보육의 중심에 있는 교사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며,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높여 주어 우리아이들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고 존중하는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교육하고자 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질높은 프로그램을 개발한 원장 및 교사들에 대한 표창이 있었다. 특히 이천경찰서 김균 서장이 4대악 근절을 위하여 노력하는 보육교직원들을 치하하여 4대악근절 유공 감사장을 전달했다.

박현남 어린이집연합회장은 “어린이집은 국가가 제시하는 누리과정과 표준 보육과정을 인지하며, 창조적이고 인성이 바른 아이들로 키워내며 질높은 교육을 해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아이와 학부모 교사가 함께 성장해 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천시 어린이집들은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교사들은 즐거운 레크레이션과 게임, 줄다리기, 릴레이 경기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한편 개성이 톡톡튀는 장기자랑을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경찰 홍보단의 특별 공연순서도 있었는데 그동안 아이들과 지내기만 했던 교사들에게 멋진 경찰들의 공연으로 마음 설레는 시간을 경험하는 즐거운 자리가 됐다.

이번 보육행사를 위해 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하여 교직원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냈으며, 교사들이 양육의 동반자로서 최대한의 보육서비스의 실천을 다짐하는 하는 계기가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